세일 기간을 체크못한후 구입하고 나서 세일기간에 인하된 가격을 보고 홀라당~넘어가지 않기 위해 개인적으로 많이 기다렸던것 2012 백화점 봄 정기세일입니다.


비온뒤 찾아왔던 늦추위도 이제 물러간것 같고 남쪽에선 봄꽃 소식이 들려오니 옷차림도 가볍게 해야하겠죠? 저도 몇가지 구입할게 있는것 같아 백화점들의 세일정보를 간추려 봤습니다.



올해는 '챌린지 세일'이란 표현으로 봄맞이 정기세일을 시행하는 롯데백화점.
매출저조로 인한 재고를 처리하고 소비자들의 혜택을 증진하기 위해 사상 최대규모의 세일행사를 기획하고 있다고 합니다.세일은 4월 6일부터 시작이라고 합니다.
청바지 초특가전 같은 경우엔 평소에 비싸서 손이 잘 안가되던 캘빈클라인이나 리바이스 같은 젊은 세대들이 좋아하는 브랜드에 촛점을 많이 맞추었다고 하니 관심이 가게 되는것 같습니다.


현대백화점은 이번에 400억대 규모의 모피대전을 마련해서 저렴하게 모피를 구입할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고 남성정장등을 큰 할인폭으로 판매한다고 합니다.
자동차와 여행권등이 걸린 사은행사도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솔깃한 맘이 듭니다.


신세계백화점은 봄나들이와 관련된 행사가 기획되었는데 아웃도어 관련제품의 할인행사가 눈에 띄는것 같고 유명란제리 브랜드전도 열린다는 소식입니다.


 



세계적인 장기불황과 늦추위로인해 백화점들의 매출 상황은 안좋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번 봄맞이 정기세일에 대한 큰 기대감을 가지고 많은 준비를 했다고 하니 6일부터 시작되는 백화점 봄 정기세일이 기다려 지는것 같습니다.








신고



Posted by 티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