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에서 본 생활지혜.
생각해 보니 효과가 커




세상이 이글이글... 이런 날이 몇일째인지...ㅡ..ㅡ;;

매년 이맘때면 내일은 혹시 비가 와서 불편하지나 않을까... 고민스런 날들이 많았는것 같은데...
올해는 시원하게 내리는 비 한방울이 간절해 지는것 같습니다.

어제는 이른 새벽부터 계곡으로 피서를 잠시 다녀왔는데도 저녁이 되니 숨이 탁탁~막히더군요.
어쩔까...고민하다 집 근처 마트를 다시 피서지로 정해봅니다.




여름에 시원하게 입을수 있는 기능성 민소매 티셔츠와 반바지, 아내가 집에서 편하게 입을 바지등을 구입해봤습니다. 올 여름 무더위와 관련된 지출이 자주 일어나게 되지만 뭐... 조금이라도 더위를 이기는데 도움이 된다면!이런 생각으로 구입하게 되는것 같습니다.


그런데...옷을 구입하며 보니...
옷을 걸어둔 행거위에 적힌 문구가 눈에 들어오더군요.
뭘까?하고 보니...

'옷에 진흙이 묻었을때'란 제목으로 감자즙과 식빵을 이용하여 흙탕물을 닦아내는 생활지혜를 알려주고 있습니다.
이 문구가 반갑게 느껴진게...


얼마전 식빵을 이용하여 이 흙탕물을 지워본적이 있기 때문입니다.


식빵으로 쓱쓱~했더니...

생각보다 결과물이 만족스럽게 나오더군요.
감자즙을 이용해서 지우는 방법은 아직 시도를 안해봤는데 한번 해봐야겠습니다.



요즘 마트에서 보면 나물이나 생선코너등에도 조리법이나 보관방법등의 정보들이 적혀있는걸 볼수 있습니다.

부모님이 해주신 기억이 있어 구입해보려 해도 이걸 어떻해 만들어 먹는다란 걱정 때문에 고민스러울때가 있었는데 이런 정보들이 적혀있으니 새로운 요리도 도전해 볼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그리고 어떻게 보관하면 오래두고 먹을수 있는지, 이런정보는 정말 고맙게 느껴지더군요. ^^

장도 보고 생활지혜(생활팁)도 습득하고... 소비자나 마트나 서로 만족할수 있는 서비스인것 같습니다.




 
 ▼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시면 힘이 됩니다
신고



Posted by 티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