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상품.괜찮을까

남자가 받고 싶어하는 선물, 브라운 리미티드 보스 에디션

by 티런 2012. 10. 15.




10월1일 출시된 브라운 휴고 보스(Hugo Boss) 에디션의 모습입니다.
구성은 브라운 전기면도기 시리즈 중 가장 프리미엄 면도기인 '시리즈 7'과 오랜세월 남성패션의 퀄리티를 높여주고 있는 브랜드인 휴고보스(HUGO BOSS)에서 만든 근사한 가죽 케이스로 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조합이 되어 있으니 독일의 자존심이 합쳐진 느낌도 드는것 같습니다.

참고로 브라운 면도기는 시리즈 1, 시리즈 3, 시리즈 5, 시리즈 7 로 구성되 있으며 시리즈 7은 독일에서 만든 제품으로 최첨단 기술과 브라운만의 디자인의 결합되어 있다고 합니다. 


남자에게 면도기란?


하루하루 열심히 살아가는 남자로써 그에 대한 보답으로 가지고픈 몇가지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꼽아보자면 자동차,시계,지갑,그리고 면도기 정도?
물론, 선호하는 남성 필수 아이템들을 다 가지고 살아가지 못하게 되는게 현실.
그러니 그것이 충족되었을때의 기쁨은 참 클것 같습니다.

그중 면도기는 남자에게 어떤존재일까요?
요즘은 외적이나 내적이나...철저한 자기관리형 인간이 성공한다는 세상입니다.
그런 측면에서 보면 면도기는 자기관리의 시작인듯 합니다.
이른 아침 면도를 하며 스케줄을 떠올리며 알찬 하루를 그려보게 되니깐 그런것 같습니다.
그 시간을 함께하는 면도기는 깔끔해야겠고, 부드러워야겠죠? 그리고 감미로움까지 느낄수 있게 피부와 소통이 된다면 참 좋을듯 합니다.

그런면에서 면도기를 고를때 여러가지를 살펴보게 되는데...
이번에 나온 휴고보스 에디션은 첫인상 부터 왠지 특별한 설레임을 선사해 주는 느낌입니다.

브라운이란 브랜드에 대한 인상


생활전자제품에서 많이 보이는 브랜드인 브라운(BRAUN).
이 회사는 1921년 엔지니어였던 막스 브라운(Max Braun)이 독일에서 만든 회사입니다.그후 회사는 발전하게 되어 전기면도기, 라디오. 슬라이드 프로젝터, 오디오 장비, 레코드 플레이어 등 정밀함을 요하는 제품을 생산하며 세계 소비자들에게 뛰어난 기술력을 뽐내게 되었고 독특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품질을 인정받았으며 그 결과 생활가전부분에서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고 전해집니다. 

한국에서도 생활가전부분에서 맹활약중인 기업이죠?
저희집에도 둘러보니 커피메이커와 체온계등이 보이는군요.

디자인에 대한 인상


산업 디자인계의 거목인 '디터 람스'란 사람이 1955년부터 모든 디자인을 주도했고 그결과 실용적이면서도 혁신적인 디자인을 접목한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이보에 된 브라운.

특히 애플의 대표상품인 아이팟이 디터람스의 휴대용 라디오를 본떠 만들었기 때문에 애플디자인의 아버지라고 불린다는 이야기가 있더군요.

참고로 몇해전 언론보도를 통해 알게된 독일 브라운디자인 12원칙은 이렇습니다.


● 현대디자인은 현대 생활의 실제적인 요구를 충족시키지 않으면 안 된다.
● 현대디자인은 우리들 시대의 정신을 표현하고 있지 않으면 안 된다.
● 현대 디자인은 예술과 과학의 진보된 현실에 동화되지 않으면 안 된다.
● 현대 디자인은 새로운 재료와 기술을 이용하여 다시 그것을 자기의 것으로 하지않으면 안 된다.
● 현대 디자인은 재료와 기술을 자기의 것으로 하는데 있어서 여러 가지 요구를 충족하면서 형태, 색상, 재료가 갖는 질감을 발전시키지 않으면 안 된다.
● 현대 디자인은 그것이 갖는 확실한 목적을 표현하고 있는 것이기 때문에 다른 것과 비슷하게 보여서 안 된다.
● 현대 디자인은 그것에 사용되는 재료의 가치와 아름다움을 나타내지 않으면 안 된다.
● 현대 디자인은 그것을 만드는데 쓰이는 방법(기술)을 있는 그대로의 모양을 만드는데 동원해야 한다.양산되는 제품을 수고예처럼 보이게 하거나, 그것에 쓰이지 않는 기술을 이용하고 있는 것처럼 위장해서는 안 된다.
● 현대 디자인은 그것이 갖는 '효용','재료','보다' 좋은 외관'으로 만들기 위한 과정의 세가지를 어떻게 표현하는가 하는 것을 융합시키지 않으면 안 된다.
● 현대 디자인은 그것의 구조가 단순하고, 그것에 관계없는 장식을 피하며, 뚜렷하고 명쾌한 외간을 갖지 않으면 안 된다.
● 현대 디자인은 인간에의 봉사라는 역할을 하는 기계를 마스터하고 있지 않으면 안 된다.
● 현대 디자인은 화려한 것을 조금이라도 적게하고 가능한 한 비용을 고려하여 될 수 있는대로 많은 사람들에게 봉사하지 않으면 안 된다. 

'브라운 전기면도기 시리즈 7'은 이 디자인 원칙들에 충실한 모습입니다.
실용적이고 시대의 정신을 표현,확실한 목적 표현이란 점이 제품을 보고 있음 느껴지는것 같습니다. 

기능에 대한 인상




여러가지로 소비자들에게 기능적 충족감을 선사하고 있는 시리즈7
어떤 기능들이 눈에 뛸까요? 



● 제일 먼저 시선을 잡아 끄는 기능은 한번의 버튼 터치로 자동 세정, 충전, 윤활과 건조가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브라운이 이 세척기를 제품에 투입한게10여년. 계속 개선을 거듭해 왔다고 하니 섣부른 기술은 아닌것 같습니다. 
알코올을 기반으로 하면서 매 세척때마다 세균과 박테리아를 제거하고 있으니 얼마나 믿음직스런 녀석인지는 헤아려지는것 같습니다.

● 세계에서 유일한 분당 10,000회 마이크로 진동의 음파 기술이 적용된 시리즈7은 최상의 밀착면도 기술과 부합되어 근사한 면도를 구현해 주고 있습니다.

● 맞춤형 면도도 가능한 시리즈7. 브라운 면도기 중 유일하게 시리즈 7 면도기만 3개의 다른 면도 모드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익스트라 센스티브, 노말, 인텐시브 모드는 얼굴 각 부위별로 가장 잘 맞는 면도 방법을 찾아주고 있습니다

● 특허받은 액티브리프트가 자칫 놓치기 쉬운 수염까지 잡아주어 밀착 면도를 가능케 해줍니다.
 액티브리프트는 오직 브라운이 가진 기술인데 중간 트리머는 초당 130번의 움직임을 통하여 누워 있는 수염을 잡아 들어 올려 면도를 해준다고 전해집니다.

● 밀착면도를 지속시켜 주는 옵티포일은 면도시에 수염을 이전보다 더 잘 잡아 주고, 깊이 면도가 되도록 해주고 있습니다.

● 브라운만의 회전 면도 헤드와 플로팅 포일의 조합은 얼굴에 유연한 면도를 가능케 해주고 있습니다.

● 긴 수염을 위한 배려,시리즈 7의 정밀 긴수염 트리머는 모든 프리미엄 면도기 중에서도 최고의 커팅성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구렛나루나 콧수염등을 정리할때 딱일것 같습니다.

● 브라운 면도기는 바디안으로 물이 들어가지 않게 설계되어 흐르는 물에서도 쉽게 씻어낼수 있는 방수 전기 면도기입니다.

● 모든 브라운 7시리즈  면도기는 유선과 무선 두 가지로 사용할 수 있게 선택할수 있습니다.
 
● 완충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한시간. 무선으로 50분 가용가능하고 5분의 급속충전코스는 1회의 면도를 가능케 해주고 있습니다.

특별한 분에게 드리는 선물에 제격일듯






브라운의 기술력으로 탄생된 최고의 면도기 시리즈7.
그것과 휴고보스의 가죽케이스가 같이 어우러져 출시된 브라운 리미티드 에디션 면도기. 

실용성과 만족스런 디자인을 추구하는 자신에게나 특별함을 선사하고픈 지인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듯 합니다.

아울러 제품에 대한 자신감의 표현이 느껴지는 전액 환불 이벤트( www.braun-event.com )도 있으니 더 든든한 느낌으로 다가오는것 같습니다.





본글은 해당기업의 지원으로 작성되었습니다




 

▼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시면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