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거.길을걷다

프레스블로그 12월 MP에 선정되었네요.

by 티런 2009. 12. 10.




요즘, 프레스블로그에서 예전처럼 많은 활동을 못해서 기대를 안하고 있었는데,
행복하게도 이달의MP 10명에 선정이 되었다는 소식이 들려왔네요.

추천해주신 모든분들과 프레스블로그에 감사하다는 말씀 올립니다.



프레스블로그는 제가 블로그를 꾸준히 하게된 동기가 된곳입니다.
블로그에 대해 정확한 개념없이 겉돌고 있을때 매일매일 정보레터에 참여하면서 적응력을 키웠다고 할까요?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생긴 첫 수익금1만원도 프레스블로그 WP제도에 의해서 받았던 기억이 납니다.


한달에 한명만 뽑던 MP제도 시행시에 5월MP에 당선된적이 있어서 100만원이란 거금을 받을수 있었던곳이기도 합니다.
지금은 많은분들에게 혜택을 드리기위해 10분에게 금액을 나눠서 드리고 있다고 합니다.

그외에도 한달에 한번씩 짭짤한 리뷰수익을 창출할수 있었던 곳이기도 하구요.

 
항상고마운 마음을 가지고있는곳인데,
얼마전부터, 상황상 리뷰쪽엘 참여를 자주 못하고 있어서 아쉽기도 합니다.
다시 시간을 잘 간추려서, 예전처럼 왕성하게 활동을 해야겠습니다.^^


아직,프레스블로그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분들이 계신것 같아 간략하게 설명드리자면,
프레스블로그는 진행되는 정보레터의 리뷰만 등록하는곳이 아니라 메타블로그 성격도 아주 큰 곳입니다.
그 메타블로그에 자유롭게 등록된글 중 추천을 통해 매월 10분께 MP의 영광을 주는 제도도 시행하고 있습니다.

정보레터 리뷰는 통상적으로 3,000원-100,000원의 고료를 받으실수있습니다.
(프리미어블로그 자격을 얻으시면 기본고료X2. 그외에 따로 진행되는 혜택도 많이 있답니다)
매주 정해진 주제에 따라 글을 올리시면 WP에 선정되실수도 있구요...

어떠신가요? 프레스블로그 매력있는곳인것 같죠?


프레스블로그에 대해 좀 더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로 GO go~싱 !
 
 프레스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