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상품.괜찮을까

무선 물걸레 청소기 추천! 샤오미 유핀 SWDK-D260

by 티런 2024. 3. 15.

 

오늘은 무선 물걸레 청소기를 추천해 보겠습니다.

요즘 주위에서 무선 물걸레 청소기 추천을 많이 하시는데 가격이 만만치 않은 것 같습니다.

오늘 무선 물걸레 청소기로 추천하는 이 제품은 가격도 저렴하고 성능도 괜찮은 바 글을 적어 보겠습니다.

 

제품명은 샤오미 유핀 무선 물걸레 청소기 SWDK-D260 입니다.

샤오미 생태계 제품인 걸로 보이는데 마크는 보이지 않습니다.

 

이 제품은 로케트 타고 오는 직구로 중국에서 발송되었는데 3일 만에 집에 도착하는 놀라움을 선사해 주었습니다.

도착 후 박스를 보고 잘못 왔는지 알았습니다. 긴 막대가 있는 무선 물걸레 청소기를 시켰는데 박스가 너무 작아서 당황했다지요.

 

 

박스를 자세히 살펴보니...

맞습니다. 제가 시킨 무선 물걸레 청소기 그 제품이 맞네요.

 

 

박스를 개봉해 보니

먼저 청소기 헤드가 보입니다.

 

 

3가지 종류의 용도별 걸레도 잘 들어있네요.

먼지걸레, 다용도걸레, 일회용 걸레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물걸레 청소기니 청소기에 물을 넣어야겠죠?

컵도 하나 들어있습니다.

 

 

중국에서 온 제품이라 우리나라 콘센트를 지원하지 않으면 어떡하나 걱정할 필요가 없네요.

로케트 타고 오는 직구 제품은 한국형 어댑터가 들어있습니다.

 

 

긴 박스가 아닌 조그마한 박스가 온 비밀은 이것이네요.

막대가 분리되어 들어있습니다.

 

조립이랄 게 뭐 있나요.

은색봉에 흰색봉, 그리고 은색봉에 핸들을 결합시켜 줍니다.

헌데, 신기한게 봉안에 전선이 없는데 핸들버튼이 작동을 하네요.문과 출신은 어리둥절입니다.

 

 

봉을 세우고 있으면 본체에 불이 꺼지고...

 

 

봉을 기울이면,즉 사용하는 각도가 되면 불이 켜집니다.

저가 무선 물걸레청소기가 제법입니다.

 

핸들 버튼은 뭐 단촐합니다.

전원 켜고 끄는 버튼에 물 분사 버튼.

 

살펴보았으니 작동해 봐야겠죠?

 

 

본체 밑판에 걸레를 붙이고...

 

 

물을 넣어줍니다. 한 컵 반정도면 꽉 차는 것 같습니다. 두 컵 넣다가 넘쳤습니다.ㅎ

 

 

작동버튼을 눌러봅니다.

앞뒤로 진동이 일어나면서 걸레질이 됩니다. 손걸레질이랑 같은 원리입니다.

 

 

물분사 버튼도 막 흐르는 게 아니라 

나름 멋지게 분사가 됩니다.

 

 

봉이 각도에 맞게 꺾이니 청소가 쉽습니다.

신나서 이곳저곳 집안을 다 밀고 다녔습니다. 배터리 엄청 오래가네요.

설명서를 보니 최대 55분 작동이라고 적혀있네요.

 

무게는 2.4kg이니 손목에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햐.... 바닥때가 이리 많이 묻어났네요.

이만큼 성능이 좋은 것 같습니다.

 

무선 물걸레 청소기 저렴한 것 찾으시는 분들은 이 제품 괜찮은 것 같습니다.

여분 걸레는 해당 모델명으로 검색하면 따로 호환용으로 파는 제품들이 있어 불편함이 없을듯합니다.

 

이상으로 오늘은 내돈내산 제품인 샤오미 유핀 SWDK 무선 물걸레 청소기 SWDK-D260에 대해 리뷰를 적어 봤습니다.

 

 

이 청소기 최저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