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름대로.레시피

비오는날 밤, 순대가 라면을 만나다

by 티런 2010. 8. 24.


비가 가열차게 내리던 밤.

순대가 먹고 싶다는 아내의 말에 자동차로 10분 거리에 있는 맛있는 순대가게로 달려간것 까진 좋았는데...
돌아올땐 길이 막혀서 40분만에 집에 도착하고 나니 기운이 쫙 빠졌던 어제 밤이었습니다.ㅠㅠ



차가 막히는 동안, 얼마나 만지작 만지작 거렸으면 포장이 쭈글쭈글 하더군요.ㅎㅎ



이 가게가 농협마트안에 입점된 가게인데,
저는 순대맛을 잘 구별못하지만 순대킬러인 아내의 사랑을 가득 받고 있는 가게입니다.
들어간 원료가 이정도면 괜찮은건가요?ㅎㅎ



몇점 집어 먹는 아내에게 이거 좀 색다르게 해서 먹어볼까?라고 제안하니 흔쾌히 수락을 하더군요.
사실은 제가 순대 생각이 별로 없었는데, 생각보다 운전시간이 길어지면서 배가 살짝고파와 양 늘이기가 하고 싶었던것입니다.ㅎㅎ

그래서 바로 행동개시~



파프리카와 양파를 먹기좋게 손질해 두고...



라면의 면을 약간 덜 익은 상태까지 삶아 둡니다.



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야채를 잘 볶은후 오늘의 히어로 순대 투하~!



삶아놓은 면과 라면스프도 동반 투하를 시켜주었습니다.




굴소스를 넣고 잘 섞어주면서 볶아주면 순대가 들어간 라면볶음이 완성됩니다^^



순대만 있을때 보다 양이 제법 늘어난것 같습니다.
라면위에 자리잡고 있는 순대의 모습도 괜찮죠?ㅎㅎ



파프리카로 감싸서 순대와 라면을 같이 한입에 쏙~넣어 주었더니
스프와 굴소스의 매콤함이 어울어진 순대의 맛이 비오는 날의 느낌과 어우러져 근사하게 다가왔던것 같습니다.

비는 계속 내리네요.
더위를 조금 잊게 해줘서 좋지만,비 피해는 없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로그인 없이 가능한 추천! 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