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하루.이런저런일

공짜에 덤까징...사소하지만 기분좋네요.

by 티런 2009. 10. 31.


저번주 주말에 파주에 새로생긴 파비뇽이란 쇼핑몰에 들러 던킨에서 사용했던 큐피콘입니다.

이 큐피콘은 오리지날커피(1900원) 한잔짜리인데...
출처가 명기되지 않아 어디서 날라왔는지를 아직도 모른다는...^^;;



앗 그런데... 던킨 따자따자 이벤트라는 표시가 있어 따보니
7등당첨.
900원짜리 도넛을 고르라고 하더군요
선택의 여지가 별루 없었습니다.^^;;
그래도 감지덕지 하게 커피와 도넛 모두를 공짜로....ㅎㅎ



그리고 오늘.
퍼머하러 간다는 아내에게 기다리는 동안 먹으라고 커피도넛 기프티콘(요건 제주항공에서 준것이네요^^)을 주고
몇시간쯤 후 데리러 가니...



오등이랍니다.ㅎㅎ



5등은 커피방향제더군요.

요런 추세라면 담주엔 3등은 문제없을것 같은데...
더이상 던킨기프트콘이나 큐피콘이 없네요.^^;;

던킨무료이용권이 3등이라는데 어떻게 무료이용을 하는건지 개념은 서지 않지만...
이번엔 제돈주고 한번 도전해 볼까 싶네요~ㅎㅎ

이웃분들,방문하시는분들 모두..
아름다운 밤. 그리고 행복한 일욜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