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에 있는 농협주유소의 모습입니다.
이 주유소에서 자랑하는 정품정량,연비향상을 몸소 체험하고 있는바 꼭 기름을 넣으러 들리게 되는곳입니다.
요즘은 예전에 비해 손님이 더욱 많아지고 이에 따라 직원분들도 많아진 모습입니다.
직원분들이 많으시니 주유소 입구에서부터 아주 체계적으로 움직이는 모습을 보여주셔서 주유시간이 생각보다 많이 단축되는걸 느끼게 되더군요.
헌데, 여기서 주유를 할려면 내가 가는 시간엔 남들도 가는 시간이란 법칙이 성립되어 주유소밖에서 부터 긴 줄을 서야하는건 어느정도 감수해야 합니다. 뭐..그래도 오래 걸리진 않터군요. 주유기도 많고 앞에서 이야기한것처럼 직원분들도 많으시니....^^
제가 오늘 하고픈 이야기는 오랜 고객으로써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어서 입니다.
주유소 입구부터는 각 주유기로 유도해 주시는 분이 계시니 문제가 없는데...
바로 이곳.
1번방향은 직진해서 주유소입구로 가는 방향이고 2번은 농협하나로마트에서 나오시는 분들의 진행방향입니다.
3번방향은 농협하나로마트로 들어가기위해 진입하는 방향입니다.
여긴 농협하나로마트로 들어가기위한 큰길은 아니지만...
좁은길이지만 이용하시는분들이 참 많으신걸로 알고 있습니다.저도 이길이 편해서 다니곤 했는데...
어느 순간부터 이길 이용은 불편을 감수해야 되더군요.
다음의 로드뷰화면으로 보면 이렇게 보이는곳입니다.
2번 농협하나로마트에서 나온 차량들은 1번 방향으로 늘어선 주유대기차량들로 인해 시야,공간확보에 애로사항이 많습니다.
3번에서 마트로 진입하는 차량들은 주유대기차량들중 꼬리물기를 하는 차량으로인해 진입을 잘 못하는 상황이 있습니다.
1번 주유소 입구 방향으로 쭉 늘어선 주유대기차량들도 마찬가지로 이 교차로만 만나면 이런저런 생각에 스트레스가....
항상은 아니더라도 붐비는 시간엔 마트쪽 진출입로 처럼 정리직원 한분 세워주시면 모두가 수월할것 같습니다.
물론,제가 항상 여기서 상주하는 사람이 아니기에 한번씩 정리직원분이 나오시는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가는 시간이 남들 가는 시간이라고 일주일에 한두번은 항상 긴줄 대기해서 주유를 하거나 마트에서 나오는 경우가 많은데,여기만 오면 살짝 스트레스가 쌓이더군요.
고유가시대에 정품정량,연비향상.친절함.
이 소중한 요건과 더불어 이런 배려가 있다면 더욱 더 쾌적한 주유소 방문이 될듯한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