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상품.괜찮을까

파주 롯데아울렛 아디다스 세일 정보 GX4637구입

by 티런 2024. 2. 12.

 

 

파주 롯데 아울렛 아디다스 세일 중이네요.

아쉽게도 오늘까지라고 합니다.

 

제가 산 운동화는 세일이 윗 사진처럼  들어가서 61,000원이네요.

 

뭘 살까? 하는 생각보다는 운동화 하나 사야겠다는 생각으로 방문했는데 마침 세일이 크게 하고 있었습니다.

이럴 때 기분이 참 좋죠.

 

 

티런이 구입한 제품은 RETROPY F2 GX4637로 검색되는 제품입니다.

 

아디다스 운동화 보러가기

 

 

원산지는 인도네시아 저는 275 사이즈를 구매했습니다.

발사이즈는 265 정도가 맞는데 발볼이 넓어 좀 큰 사이즈를 신습니다.

 

 

모양은 요렇습니다.

매번 검은색 운동화만 선호하다가 봄이 다가오니 산뜻한 색상으로 한번 골라봤네요.

 

착용감도 참 좋습니다.

적당한 쿠션이 느껴지며 발을 부드럽게 잘 감싸주는 거 같습니다.

나일론 재질이라 더 부드럽게 느껴지는 것이겠죠?

사이즈는 정사이즈 맞습니다.

 

 

제일 맘에 들었던 건, 요 밑창 두께....ㅎ

다리가 좀 더 길어 보였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요즘 6만 원으로 뭘 할 수 있나 생각이 들더군요.

와이프랑 밥 한 끼 사 먹고 커피 한잔 먹으면 날아가는 돈.

싸게 잘 구입한 것 같습니다.

 

 

이렇게 운동화 장만하면 몇 년은 또 운동화 걱정 없이 지낼 수 있습니다.

 

세일은 오늘까지라고 합니다.

 

 

저는 파주롯데아울렛에서 구매했지만

파주첼시아울렛도 동일하고 아울렛 내 나이키 매장도 세일을 많이 해서 번호대기가 장난이 아니더군요.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오늘(2월12일) 안에 한번 들러보셔도 좋을 듯합니다.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 22 운동화 GX9783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 22 운동화 GX9783